이용안내
거래 방법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-05-29 조회수 : 1,495
[거래방법안내]
1. 사업자를 소지하고 계신 고객님
목자재 혹은 도어 상담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직접 방문하시거나 연락 혹은 E메일, 팩스(중1택)를 보내주시면
상담, 견적이 가능하며, 도어의 경우는 세창건축자재를 방문하여주시면 전시장이 있어 도어 샘플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.
-발주 하신 후 꼭 사업자 등록증을 세창건축자재에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전송방법은 다음 3가지 중 선택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-카톡 : Qr코드 스캔 후 사업자등록증 전송
-이메일 : scbiz63@naver.com
-팩스 : 02-476-5379
2. 개인 고객님
목자재 혹은 도어 상담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직접 방문하시거나 연락하여주시면
상담이 가능하며, 도어의 경우는 전시장이 있어 도어 샘플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.
(※방문 전 꼭 연락하여주신 후 방문 하여주시기바라며, 점심시간을 피하여 방문하여주십시오.)
현금영수증 발행을 위하여 희망하는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발행처리 하여드립니다.
이전 글 | 도어 발주는 어떻게 하나요? |
---|---|
다음 글 | 목재 구매시 유의사항 |